2013.07.07 16:26

12시쯤 도착후 피트차리고 피트사진들 찍어 보았습니다.

다이소 3천냥짜리 매트입니다. 이쁘다능~~~ ㅋ











또 이뿐 시트로엥을 내리신 태희형님이시군요 하지만 아쉽게도 일찍가셔야 하시는지 대회는 참가 못 하셨습니다.


아직 12시정도 뿐이 안되서 그런지 피트만 깔리고 안오신 분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어느자리가 누구자린지 2/3는 모르겠더라구요 ㅋ

금요일에 연습들 많이 하신 듯 합니다. 다들 2-3시쯤 오시더군요


하이마운트 주행해보니 한시경까진 그립이 생각보단 약간 높은정도라서 대충 손가락으로 커버 되겠지하고

전 신나게 브러시리스만 주행했습니다. 도충에 용찬 형의 아토믹 브러시리스랑도 달려봤는데 허걱...

아무리 7티지만... 오히려 코너 가속에서 확실히 밀리더군요 ㅜㅡ;;;

대충 쉬엄쉬엄 하면서 하이마운트도 확인했는데//

헐... 그립이 완전 떡그립으로 바껴가더군요.

세팅점 바꾸려고 확인해보니 깜박하고 

부품박스를 안가져왔더랍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젠장 ㅋ


일단 급한대로 타이로드라도 바꾸기 위해 하나 사고

FRP는 오픈 용으로 하드 타입 하나 구매했습니다.

배터리도 하나 더 사고


일단 타이로드 언더그라운드에서부터 +4짤을 사용했었습니다.

고레이싱도 그립이 살짝 날릴 때는 이 세팅으로도 충분했는데 그립이 조금만 올라오니 힘들더라구요



대회는 6시에 열렸습니다.

1조 2조 2개조로 예선 한 번

결승은 B메인 1회후 1,2위 A메인 진출 후

A메인은 총 2회 주행후 점수 합산으로 1,2,3위를 선정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일단 예선시에 차가 너무 뒤집어 지더군요 ㅠㅜ;;;

타이로드 교체로 마일드하게 바꾸긴 했는데 일단 그립이 너무 올라서 고생점 했습니다.

마지막 랩에서 3위(종택님)와 접전이었는데 살짝 무리하려니 바로 뒤집어 지더군요 ㅋ

해서 A메인 진출 실패 안타깝지만 다시 심기일전해서 B메인을 준비하는 수 뿐이 없었죠 ㅎ


그렇게 예선 후에 B메인 전에 쉬는 시간에 점검하는데 


헉!!!!!!!!!!!!!!!!!


프릭션댐퍼가 풀리기 직전!!! 어쩐지 더 잘구르더라니 (뭐 이것도 다 운이죠 ㅋ)


후딱 다시 잘 잡고 차량 청소점 다시 깔끔하게 하고

B메인을 치루었습니다.


다행히 무리하지 않고 주행한 덕분에 B메인 1위로 A메인 올라갔습니다. 

조종대에 왼쪽이 유실장님이었는데...

2등하면서 3등과 싸움이 조금 치열했습니다.

그때 고레이싱 사장님의 한마디가... 이분을 엄청떨게 만들더군요.

옆에서 조종기가 떨리는 소리가 계속 들리더라능~~~~~~~~~~~~ ㅋㅋㅋㅋ

"유실장 A메인올라가면 수당줄게~~~"

정말 그 뒤에 계속 덜덜덜덜(정말 소리가 계속들리더군요 ㅎ 

제 차량이 왼쪽에 갈땐 고개돌리면 손떨리는것도 보구요 ㅎ)

 떠시면서도 다행히 2위 수성을 잘하셨어요

다행히 저와 함께 A메인 올라갔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잠깐의 휴식 후에 결승전이 치루어 졌습니다.

A메인 총 8명중 7번의 순서로 시작을 했습니다.

음.... 휴식이 조금 있었어서 그런지 약간 선호하는 경향의 그립상태더군요 ㅎ

첫번때 결승주행에서는 3위로 마감 다행히 많이 치고 올라갔네요 ㅎ

그러나 다음 2번째 결승주행 헐 그립이 완전 올라갔더군요. ㅎㄷㄷ

순위 변동이 너무 심하더군요 ㅜㅡ

그냥 이리저리 구르면서 하다보니 몇위로 들어왔는지 조차 모르겠더군요 ㅋ


암튼 순위 기다리다보니 합산 순위3위라더군요 오!~


배터리 2세트 늘었습니다. ㅋ (하난 구매 하난 상품)


1위 조재현군 축하합니다~

상품 미니쿠퍼 바디 (원래는 비츠바디였는데 사장님이 쿨하게 바꿔주신 b)

(대회전에 프릭션과 마운트 어떤거 사야하는지 알려줬더라는 ㅋ 비싸서 고민하더니 결국 사더군요 ㅎ 

그리고  옆에서 상일이 형의 한마디 "하이마운트에서는 볼베어링 만큼이나 필옵이지" ㅋㅋㅋ)


2위 송세연님 축하합니다~

상품 마하포스 충전기

올해 입문하셨다는데 실력이 정말 좋아요 곧 우승 한 번 하실 듯 합니다.


3위는 본인입니다 축하합니다~ ㅋ

상품 아토믹 배터리 한세트


음~~~~~~~~~~~~~~~ 등수 작성은 상품 받은 여기까지 합니다 ㅋ


대회 참가하신 모든 분들 재밌게 즐기셨기를 바랍니다 ^^

고레사장님도 언제나 감사드리구요~~~ ^^

이 글보시는 모든 분들 즐거운 미니지라이프 되시길~~~

Posted by z9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