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rcuit & 大會

언더에서 주력머신 찍~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피트에 정렬중인 차량들~ 젤 왼쪽이 015인데... 이넘 빼곤 잘가 줘서 나름 좋았다는~ ^^
좌측부터 015RM(기본펫) , 015HM(기본펫) , AWD Drift(기본펫) , AWD 그립(기본펫) , 02RM(sp8m4 1단) 입니다.
모터는 우리나라에는 모디가 없는 관계로 걍 교쇼만 사용합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도 직빨이 안나오지만 나름 퉈링 느김이 좋은 AWD 그립주행용입니다.
저번에 어떤분 세워드리다가 사이드 날려먹었다능... ㅜ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잘찍혔네요 ㅎㅎㅎ 젤 마음에 드는 사진중 1장이라  같이 올림당~

사용자 삽입 이미지
015HM ㅋㅋㅋ 제차중에서 젤 빠를걸요? ㅋㅋㅋ 덤벼보삼~ 이거에 따이면 진짜 굴욕일텐뎅?
다음으로 드리프트 골프~ 아~ 이쁘삼~ 장난 친 동영상 하나 올렸어요 ㅋ 감상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대로 나온 구뎅이 포스~ 아~ 마음에 드는 구만 이거 ㅋㅋㅋ
그럼 낼은 오후에 잠깐 가서 F1이나 굴려볼 생각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