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rcuit & 大會

또 바디 깠음... 그러나... ㅡ,.ㅜ

그냥 형제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

R32는 015RM이구 모말모터에 6T사양입니다

옆은 그냥 AWD에요~

 

 

R32 스카이라인 버전이 색이 더 이쁘군요 ㅎㅎㅎ

서킷바닥에 놔두고 찍 한게 잘 나왔네요 대충 찍은건데 ㅋㅋㅋ

그럼이제 모두 모말6T 의 불타는 레이스 준비들 하세요~

 

그리고 F1 바디도 교체했습니다. 2008년 F1 모나코 우승기념으로 해밀턴을 내려주었습니다. ㅎㅎㅎ

사실은... 해밀턴을 2개나 사버려서 말이죠... ㅋ

그리고...

.

.

.

.

.

.

.

.

.

.

.

.

.

.

.

.

.

.

좁은 코너에서 다른 분 차량 피하다가 서킷에 꼬쳐버린 내 F1은... 꺼내서 주행하다보니 직빨과 코너에서 이상한 느낌에

그냥 피트로 들어와서 배터리 빼고 가만히 구경하다면서 보니... 딸깍..딸깍... ㅇㅇ? 뭥소리지? 하고 유심히 보니

이런 초특급 킹왕짱 안습의 상황...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안전운전하세요.

 

ps... 음주운전하지 맙시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