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6

(4)
하이마운트~~~ 다음 대회인 하이마운트전을 위해서 마춘 차량!그냥 필옵인 프릭션+마운트바면 끝 ㅎㅎㅎ심심함을 달래줄 히트싱크도 추가한 ㅋ 바디는 비틀과 미니중에서 대회에는 미니 같은바디가 있어서 안할 듯그냥 비틀로 나갈 듯...사실 골프미도색을 작업할까 하나 시기장 안될 듯 공간이 안나와서 뒷 유리창 까버렸네요 ㅋ
노멀클래스 우승차량의 데이터시트 (고레이싱대회) 바디는 스카이라인 GT-R35샤시는 03발매 초기의 첫 수입품입니다. 그외 여러부품들이 짜집기 되었습니다.쇽스테이는 옐로우한정판용의 노란색과 배터리홀더와모터홀더는 하비쇼 한정 화이트부품, 프론트 너클암에 하단에 0.5 스페이서(초록색), 상단에 0.8스페이서 (금색) 입니다. 리어 서스플레이트에 부러진걸 덧대어서 지상고를 낮추었습니다. 모터 : 일반스피드레이서 노멀모터 (간혹 AWD용 노말모터도 있기에 따로 적었습니다.)피니언 : 9T휠 : 프론트 - N 2mm , 리어 - W 0mm타이어 : 프론트 신형래디얼40도, 리어 신형래디얼30도볼디프 : 교쇼 옵션볼디프 (세라믹 디프볼 교체) 프론트스프링 : 레드(소프트)오일쇽스프링 : 기본타이로드 : +4도리어플레이트 : 교쇼 카본플레이트 미디움교쇼 스테인레..
제2회 GO RACING MINI-Z CHAMPION SHIP 참가 미니지대회에 참가하는게 2년은 확실히 넘고 3년정도 되가는 것 같네요.암튼 정말오랬만에 고레이싱(구:알씨카페) 대회에 참가 하였습니다. 대회 정식 이름은제2회 GO RACING MINI-Z CHAMPION SHIP 이구요. 아래의 사진은 대회상품입니다.(사진들은 아이폰4로 찰열 화질이 정말 안좋네요 ㅠㅜ)(사진상의 상자에 들어있는 차량들은 바디들로서 각 종목 1등의 상품입니다.나머진 행운상) 총 종목은 4종목으로오픈 클래스 , 노멀 클래스 , 브러시리스 클래스 , F1 클래스 이고참가한 종목은 오픈 클래스와 노멀 클래스 였습니다.혼다 HSV , 프론트에 PN서스를 창작한 02 2.4샤시 리폐배터리 세팅차량이 오픈 클래스 참가스카이라인 GT-R35 03 N 2.4G샤시 수소배터리를 세팅한 차량이 노멀 클래..
새로운 배터리 & 모터 박스? ㅋ 컴팩트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