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ini-Z ♡

오랬만에 정비하면서 바디 사진 찍

 

그냥 요즘 바디구경만 하고 있어서요

역시나 이뿐 마쯔다~~~ ㅎㅎㅎ  정말 이뿝니다~~ @ㅢ@

 

뭐 이젠 고만고만한 GTR입니다. 요즘 리페에서 주행성이 좋답니다~

 

너무나 이뻐서 몇안되는 디피바디중 하나인 페라리GT250 완소죠!!! 

 

주력 03 리폐용 샤시에 올려줄 바디 입니다.

뭐 저번 대회 노콘의 후 폭풍의 잔재가 바디에  남아 있더군요... 아흑... ㅜㅡ;;;

 

드리프트용 AWD이긴 한데 아직은 못 움직입니다.

조만간에 기판사서 이식 예정입니다. 그때까졍 걍 디피나... ㅡㅡ;;;

 

역시 먹어주는 휠~~~ 같은 사람이 없다는 것에서 너무나 좋네요 ㅎㅎㅎ

노리는 사람들이 참 많다는~~~ 뭐 대타로 쓸만한 이뿐 휠이 없어서 안팔듯 합니다 ㅋ 

 

원래는 이 엔쵸가 다음 전투 바디 였는데 LM바디에게 밀렸습니다.

이건 그냥 디피모드로... @.@;;; 

 

 

그리고 유러스오는 대로 달려줄려고 이번에 구매한 알루메탈LM마운트 이식해주었습니다.

두근두근 하네요~ 간만에 이뿐 옵션 달아주는 것도 설레입니다~ @ㅢ@;;;

 

중간에 샷~ 사진의 가운데부분의 히트싱크는 미묘하게 헐렁해서 걍 고이 부품통으로... ㅋ 

 

이식완료후 샷! 역시 이뿝니다 ㅎㅎㅎ

 

246글자 찍느라 삽질점 했네요 ㅎㅎㅎ

 

앞으로 달려줄 레이서 입니다. 02는 노말모터입니다.

AWD용 노말모터를 길들이기해서 쓰는데 아주 잘 뽑은 듯 합니다.

사실 거진 1년 넘은 노말 모터인데 말이죠...

거의 옵션모터 수준의 속도를 보여 줍니다 ㅎㅎㅎ

한마디로 대박! 다음 노말전을 기대해 봅니다. ㅋ

앞으로 저도 86이나 하이마운트가지고 노말전 GG 입니다. ㅡㅡ;;;

 

뭐 사놓고는 사용 하는 건 거의 없는 HUDY 베이직툴셋 입니다. ㅋ

졸 비싼데... 자주 사용는 건 3~4개뿐...

 

그리고 혹 LM모터마운트 HM모터마운트와 교환도 합니다.

아래에 사진에 있는건 미사용 LM모터마운트 입니다. 그래서 미사용 HM(하이마운트)모터마운트와 교환합니다.

정리하다보니 한개가 불쑥 나온... 암튼 서킷에서 보시면 말하셔도 됩니다.

 

 

R35 화이트펄도 구했습니다 ㅎㅎㅎ 역시 디피용 이라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미니지클럽분들 모두 즐거운 미니지생활 하시기 바랍니다.

서킷에서도 자주 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