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ini-Z ♡

급하게 작업된 티가 많이 나는 다음 바디들입니다. 주홍사과비틀과 LM바디입니다.


바로 비틀 작업 했습니다.

서페이서를 회색으로 했지만 기본색이 브라잇 오륀지~ 라 밝은 듯 합니다.

이건 클리너도 안하고 바로 건조 후 완성하고 고고싱모드 될 듯합니다. ㅎㅎㅎ

 

 

 

그나저나 역시 급한 마음에 데칼이 부풀은...

한동안 습식 데칼은 GG칠 듯...

이번에 클리어를 SMP 울트라 클리어를 올렸는데...

이렇게 되네요... 참고하세요...

습식 데칼과는 조금 궁합이 않좋은 듯 합니다.

아니면 제가 잘 못 했던지요 ㅜㅡ;;;

 

 

 

사이좋게~ 함께~

 

 

조합을 바꿀 예정입니다. ㅋ

기존 03 LM => 03 HM 으로

응삼이인 02 LM(MM으로 사용) => 02 LM으로 원복

해서 응삼이는 다시 박스로...

그리고 02로 LM바디를 사용 할 듯 욤~ ㅎㅎㅎ

 

모두들 즐거운 미니지 라이프 되시길~~~